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롯데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정보에요!

데이트할때, 혹은 친구나 가족과 연휴에 만나 시간보낼때

갈만한 곳 다 돌아다니다보면 정말 갈 곳이 바닥나지 않나요?

사실 다른것보다 데이트할때가 진짜 심한거 같아요!

재밌다는 영화도 보고, 맛있다는 식당도 가보고, 

까페가서 디저트먹고, 여기저기 유적지나 궁궐도 거닐어보고,

미술관 박물관 문화생활도 다 해보지만!!!!ㅋㅋㅋ

갈 곳은 한정되어 있고 시간은 많다~~~

저는 어딘가 새롭고 참신한 곳을 가고싶다 싶으면 동물원에 잘가요!

어릴 때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잊었던 동심을 생각나게 하기도 하고~

또 평소에는 볼 수 없던 동물들 보면서 웃기도 많이 웃었던 것 같아요.

동물원처럼 아쿠아리움도 해양동물들 보러가기에는 최고죠.

어두컴컴한 실내와 물 속에 있는 듯한 돔 형태의 수족관이 여행온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주기에도 제격이라 참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늘상 코엑스에 있는 아쿠아리움만 갔었는데, 제2 롯데월드가 생긴 이후에

그 곳에 생긴 두번째 아쿠아리움도 한 번 가보려고 해요.

오늘은 롯데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나중에 저도 써먹어야겠어요~





1. 롯데 아쿠아리움 이용시간


제2 롯데월드에 생긴 아쿠아리움도 6,500종에 이르는 해양동물들과

55,000마리에 달하는 다양한 동물들이 산다고 해요.

코엑스보다 더 많은 것 같네요?!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네요. 동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볼만 하겠죠?

롯데 아쿠아리움은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저녁 8시면 닫는다고 하네요.

금요일과 주말 이틀의 경우에는 오전 10시 오픈은 같구요,

닫는 시간만 밤 10시까지로 좀 더 연장이 되네요.




2. 롯데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제일 중요한 할인정보죠^^

할인 받을 수 있다면 받는게 무조건 이득!

원래 가격은 성인 29000원, 청소년은 27000원, 어린이는 25000원이에요.

성인 만 65세 이상도 어린이 가격과 동일하게 25000원이구요.

여기서 현대m포인트 최대 30% 사용이 가능합니다.

30%가 채 안되는 회원은 잔액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NH 농협카드는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이면 30% 할인 가능합니다.

둘 다 본인만 30% 가능하고 동반 입장객은 불가능하네요.

그리고 생일자 우대 이벤트가 있습니다.

생일 당일과 전후 3일까지 신분증을 보여주면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혹시 생일이나 전후 3일 기회되시는 분들 이용하셔도 좋겠네요^^

저도 참고해야겠어요~ 호호

그리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홈페이지 회원은 3,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입하고 가셔서 할인 혜택 받으시길~





3. 롯데 아쿠아리움 위치


롯데 아쿠아리움은 잠실역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동 지하 1층에 있어요.

잠실역 2,8호선 1번출구로 오시면 됩니다.

롯데월드몰 안에 위치해있으니 찾으시긴 쉬울 것 같아요.

잠실이 좀 번잡하고 복잡해도 큰 건물이 딱 있으니 랜드마크처럼 찾기는 쉽더라구요.

차타고 가시는것보다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더 편할 것 같긴 해요.



롯데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해당되는 카드는 없네요.ㅠㅠ

아무래도 생일을 이용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공홈 가입해가서 3천원 혜택 봐야겠네요! (악착)

조만간 가실일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