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 정보확인하고가세요!

저는 워낙 여행을 자주다니는 편인데요.

사실 애기가 있고 가정 꾸리신 분들은 여행다니기가 여건상 쉽지않죠?

저는 아직 홀몸(?)이라 여행을 다니고 싶은만큼 다니자 주의에요~ㅋㅋ

물론 돈은 없답니다 ^^ 

(웃픈...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얼마전에는 여름휴가로 사이판에 다녀왔는데요.

친구들이랑 같이 다녀온 휴가여서 더 꿀이였죠~

휴양지는 언제가도 힐링스팟인것같아요. 

유럽처럼 열심히 돌아다니는 여행지도 그만의 매력이 있지만,

더운 여름에는 휴양지 비치에 누워 책도 읽다가, 물놀이도 하다가..

하면서 뒹굴뒹굴하는게 제맛이더라구요~ㅋㅋ (전 그래요!)

이번 사이판 여행에서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다녀왔는데요.

제주항공 사이판 노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알아두시길 바래요!





1.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는 ?


저는 처음에 공항에 있는 라운지인줄...ㅋㅋㅋㅋ

그게 아니라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는 여행 도우미같은? 그런 곳이라고 보심 되는데요.

사이판 중심지인 가라판 시내 가라판 소방서 옆에 위치해있어요.

여행지에 도착하셔서 이용하실 수가 있는 서비스구요.

관광, 숙박업소 예약 및 렌터카 예약, 호텔 공항 유료 픽업서비스, 캐리어보관,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너무 편하고 좋겠죠? 언어도 불편함없이 소통가능하구요~~

사이판 여행가서 이용을 안할 이유가 없죠~ ^^




2.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 이용시간


이용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일요일은 휴무구요 , 보통은 가셔서 바로 진행하셔도 되지만 

여행지에 가기전 우리나라에서 인터넷을 통해 업무를 예약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3.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


우선 사전에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 공식사이트를 이용해 예약을 하고 가시면,

직접 가서 진행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구요.

호텔에서 투어갈 때 픽업이나 공항에서 픽업 등을 서비스로 받아보실 수가 있어서 한결 편리합니다.

그리고 체크아웃하고 투어할 때 골칫거리인 짐도 여기서 맡아주시구요.

포켓와이파이가 없거나 로밍을 안하신 분들은 이 라운지가 와이파이 엄청 빵빵! 하기 때문에 속이 시원~하실겁니다.ㅋㅋ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유모차도 대여해주니 너무 좋구요~

라운지에서 소개받은 현지맛집이나 쇼핑몰같은 곳을 잘 찾아가면 제휴된 곳은 할인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라운지 이용을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제주항공 사이판 라운지 정보 알아봤는데요.

물론 사이판이 워낙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그래도 타지잖아요.

타지에서 휴양지 여행이라도 낯설거나 어리버리할 때가 많죠.

이럴 때 한국 항공사의 라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도움이 참 많이 되더라구요.

여행계획이 서툴거나 울렁증(?)ㅋㅋ이 있으신 분들은 꼭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