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대한항공 마일리지 체크카드 알아보기!

요즘 저는 틈만 나면 어떻게 여행한번 가볼까~ 하는 맘으로

여기저기 땡처리항공권부터 시간만 나면 기웃거리는 중이에요.ㅋㅋ

여러분은 여행 뽐뿌 없으신가요?ㅋㅋㅋ

제가 유독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긴 해요.

특히 일년에 한 번은 해외여행 꼭 가려고 노력하거든요.

그래서 한 해에 두 번씩 나갈때도 많고 그래요.

하지만 아무래도 여행을 맘처럼 수시로 다니려면 경제적으로 부담이 없지않죠~

그리고 항공권도 점점 비싸지기만 하는것 같아요 흑흑

그래서 저는 여행에 도움될 혜택을 많이 주는 카드를 잘 고르는 편인데요.

공항에서 라운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카드들도 있어서 

신용카드는 그런 식으로 또 혜택보고 선택을 했구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같은 국적기 이용할 수 있는 카드도 있거든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체크카드 같은것 찾아서 마일리지 적립으로 

비행기를 타기도 해요.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체크카드 종류 비교정리해봅니다~





1. 리워드 360 체크카드


sc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리워드 360 체크카드인데요. 카드를 사용해서 발생하는 포인트를

항공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이 카드는 대한항공뿐만 아니라 아시아나와도 연계가 된다고 하네요.

360 리워드 15포인트가 아시아나 1 마일리지구요,

360 리워드 20포인트가 대한항공 1 마일리지에 해당되네요.

그 밖에도 식당, 온라인, 병원, 학원에서 5% 적립,

일반구매 시 0.2% 무제한 적립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브랜드는 비자와 유니온페이가 있네요.




2. 신한 에스모어 체크카드


신한은행에서 발급받는 에스모어 체크카드입니다.

역시 카드를 쓸 때마다 발생되는 포인트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된다고 해요.

이 카드 역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체크카드인 동시에 아시아나도 적립이 되는 체크카드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은 25포인트 → 1마일, 50마일 단위신청,

일 1회, 연간(1~12월 누적) 3만 마일리지까지 전환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환은 20포인트→ 1마일, 50마일 단위신청, 

월 1회, 연간(1~12월 누적) 10만 마일리지까지 전환이 가능합니다.





3. 비바2 플래티늄 체크카드


하나은행에서 발급받는 비바2 플래티늄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만 적립이 가능하네요.

마일리지 적립은 사용금액 5천원당 2마일리지 입니다.

해외 물품구매 및 현금인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해외이용금액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외결제나 인출 수수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이라면

만들기에 참 좋은 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체크카드 알아봤습니다.

요새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되는 카드가 많이 사라지고 있다고 해요.

아마 이 세가지가 제일 많이 사용되는 체크카드인 것 같네요.

체크카드 사용하시면서 마일리지까지 적립~ 일석이조로 여행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