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5월 국내여행지 추천 너무예쁜곳들 !

5월은 정말 여행의 달이 아닐까요?ㅋㅋ


날씨도 거의 대부분 맑고 청명하고. 기온도 야외활동하기 딱 좋고요.


조금만 지나면 이제 금세 더워져서 돌아다니기 힘들잖아요~


이럴 때 국내여행가면 정말 호사가 따로 없는데요! 5월 국내여행지 추천 알아봐요~






1. 경남 남해군 걷기여행


저는 서울에 살고 있다보니.. 정말 당일치기나 1박2일로 남해군 여행 다녀오기엔


너무 벅차더라고요. ㅠㅠ 경남 사시는 분들 너무 부러움...


부산 경남 가볼만한 곳 제일 많은 것 같구.. 


한국에서 남해 바다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ㅋ






5월은 특히 바다가 얼마나 더 예쁠지~~


보리암에 올라서 내려다보는 다도해 공원도 너무 아름답고요. 


바다도 예쁘지만, 독일마을이나 원예예술촌, 다랭이마을같은 재밌는 볼거리가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요모조모 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잖아요. ^^





2. 전남 담양 자연 속 힐링여행


5월이면 한창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싱그러운 시기!


매일 도시생활에 지쳐 찌든 우리들에게 필요한건 자연의 기운~~!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5월, 담양으로 떠나세요!


메타세콰이아 숲, 죽녹원, 관방제림, 소쇄원, 메타프로방스까지 


풋풋한 식물들과 싱그러운 자연환경 속에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답니다 !





3. 부산 축제여행


부산은 여름 피서철에 인기많은 여행지이기도 하지만,


한적한 5월의 부산도 강추하고 싶어요! 5월은 축제의 달이기도 하잖아요~


생동감 넘치는 부산에서 다채로운 축제를 즐긴다면 더욱 재밌을 것 같아요.


5월 19일에서 22일까지 해운대에서 열리는 해운대 모래축제도 있고요,


부산진구 삼광사에서는 석탄일을 맞아 4월 29일부터 5월 22일까지 연등축제도 있네요.


그 밖에 영도 부산항에서 5월 25일~27일 열리는 부산항 축제, 5월 26일~27일 부산 원도심


4개구(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골목길에서 열리는 부산원도심 골목길 축제,


해운대에서 5월 31일부터 6월 10일까지 열리는 센텀 맥주축제까지! 핫하다 핫해!!





4. 전남 보성 녹차여행


보성하면 녹차밭,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바로 떠오르는 키워드죠?


5월 국내여행지 추천 네번째는 바로 전남 보성입니다.


5월 18일부터 22일 사이에 보성 한국 차문화공원과 주변 차밭에서 보성 다향대축제가 열리네요~


다향 축제같은 곳 가면 항상 예쁘게 차려놓은 찻자리에 앉아 차 한잔, 다과 한 입 시음.시식해 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차훈 명상 체험해볼 수 있는 곳도 있고 너무 예쁜 공간이 많더라고요.





이번 축제도 그럴 것 같아서 너무 가보고 싶네요!


보성 다향축제만 즐기고 오긴 아쉬우니까 간 김에 근처 명소 여수, 순천따라 남도 여행까지 즐기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5월 국내여행지 추천 너무 가고 싶은 지역들이었어요~~~


왠지 제 무의식이 반영되었는지(?) 서울에서 멀고 먼 곳들만 뽑아낸 것 같네요 ;;;


여름 피서나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휴가가는 것도 좋지만, 


저는 4,5월달에 그렇게 국내여행이 하고 싶어지더라고요ㅠㅠ 우리나라 날씨가 너무 좋을 때라 그런가봐요.


기회 되신다면 이번 달에 꼭! 국내여행 한 군데라도 다녀오심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