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름휴가 국내여행 추천, 고민된다면 이 중에서 골라보세요!

이제 바야흐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입니다!


어딜가도 인파로 북적이지만 그래도 가장 덥고 지치는 이 시기에 여름휴가 다녀와야 


남은 여름도 알차고 생기넘치게 보낼 수 있더라구요. ^^


오늘은 여름휴가 국내여행 추천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양평


휴가 낼 여유가 안나신다면 주말 1박2일이나 당일치기로 가까운 양평 어떠세요?


서울 사시거나 경기도 수도권 지역 사시는 분들은 더없이 가까우면서도 알찬 여행지입니다.


양평 어딜가도 산 속에 숨은 계곡 명소들 만나는건 물론이고,


용문산 국립공원이나 자연 휴양림에서 삼림욕으로 더위를 나는 것도 힐링이랍니다.


경치좋고 공기 맑은 곳에 예쁘고 아담한 펜션들도 많아서 가족들끼리 여행다녀오기도 제 격인 


여름 국내 여행지 중 대표 여행지입니다. 


사나사계곡, 어비계곡, 상원사 계곡 등 다양한 계곡 명소가 숨어있으니 참고하세요.






2. 삼척


여름휴가는 단연 강원도죠!


어느 바다보다 차갑고 시원한 동해바다와 첩첩산중으로 둘러쌓인 산악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여행지입니다. 그 중에서도 삼척은 인터넷이나 sns 에서 장호항 투명카누로 참 유명해졌는데요,


참신하면서도 예뻐서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끄는 삼척의 명물입니다.


삼척해수욕장, 맹방해수욕장, 한재밑 해수욕장 등 다양한 해수욕장 명소가 있어 여름 국내 여행지로 제 격이죠. 


여름에 더 시원한 환선굴과 해안선 따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해양 레일바이크 등도 강추입니다.





3. 통영


여름휴가 국내여행 추천 세번째는 통영입니다.


통영의 남해 바다는 마치 물감을 푼 듯 아름다운 바다색이 일품인데요,


사계절 언제가도 아름답지만 여름철에 가면 그 시원한 빛깔이 속이 탁 트이는 기분입니다.


동피랑 벽화마을, 이순신 공원, 한려수도 케이블카 등에서 내려다보는 통영 바다도 참 아름답습니다.

 

여름 피서철에는 통영 내의 통영 공설 해수욕장도 좋지만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여유가 되신다면 배타고 비진도에 들어가 비진도 해수욕장을 이용하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





4. 담양


더운 여름에는 바다나 계곡에서의 물놀이도 좋지만,


어쩐지 더더욱 푸르르고 싱그러운 숲 속에서 풀향 가득한 공기를 듬뿍 마시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자연과의 힐링 피서를 꿈꾸신다면 담양을 추천합니다.


담양의 명물인 메타세콰이어 길과 죽녹원은 말 그대로 자연의 초록을 선사합니다.





가만 보고있어도 마음 속까지 시원해지는 색감과 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행지입니다.


깊은 숲 속에 가만히 서면 더위에 흐른 땀도 날려주고 선선한 바람까지 불어온답니다.






여름휴가 국내여행 추천 명소들 살펴봤습니다.


국내에도 참 갈만한 여행지가 많은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


날씨가 너무 덥고 쳐져서 정말 도심 속 아파트에만 있다가는 기운을 다 빼앗길 것 같아요.


이런 때일수록 조금이나마 여유 내어서 시원하고 청량한 자연에서의 휴식을 꼭!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더 늦기전에 가까운 국내로 여름휴가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