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홀로 여행지 추천 혼자가면 좋을만한 여행지!

요즘 나홀로족이라는 말이 심심치않게 들립니다~^^


그만큼 뭐든 혼자하는 인구 수가 부쩍 늘었다는건데요, 1인가구도 많아지고 비혼족들도 많아지니


어찌보면 당연한 사회현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혼자하면 더 즐겁고 속시원할 때도 많구요^^


오늘은 나홀로족들이 떠날만한 나홀로 여행지 추천  곳을 알아봅니다!






1. 일본


뭐니뭐니해도 나홀로족들에게 일본만한 여행지가 있겠습니까? ㅋㅋ


나홀로족의 원조격이기도 한 나라죠~


워낙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크게 간섭하지 않는 분위기로 유명하다보니 


되려 히키코모리같은 사회적 문제가 대두될만큼^^;;; 과~하게 개인적인 나라입니다.






그렇다보니 나홀로 여행자 입장에서는 꿀인데요! 혼자 먹는 1인용 식당도 정말 많을뿐더러,


대중교통도 깔끔하게 어느 도시든 잘되어있어 굳이 차가 없어도 여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혼자 묵을만한 작은 평수의 비지니스 호텔, 캡슐 호텔, 게스트 하우스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 업소도 


마련되어 있어 혼자 여행가는데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않는 최적의 여행지!





2. 부산


나홀로 여행지 추천, 우리나라에서도 한 번 찾아볼까요?


혼자서 여행하며 즐기기엔 부산 여행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해변가에 앉아 바다를 감상할 수도 있고, 번화한 도시에서 칵테일 한 잔하며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죠.


물론 먹거리도 너무 많아서 맛있는 것만 이틀내내 먹고와도 모자랍니다. 


부산은 서울 못지않은 대도시이다보니 치안에 있어서도 여자분 혼자다녀도 전혀 위험하지 않구요,


대중교통이나 투어버스도 잘되어있고 깔끔한 숙소도 많은 편이라 참 좋습니다.


요즘은 우리나라도 혼자 다니는 여행객에 미묘한 눈길이나 관심 주는 일이 거의 없어졌으니 (특히 도시는 더더욱)


어디서든 웬만하면 혼자 여행,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





3. 싱가폴


싱가폴 역시 혼자가기 참 좋은 해외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특히 깔끔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 덕에 여자분들에게 참 인기가 많은 여행지이기도 하구요.


마찬가지로 치안이 좋고 밤 늦게 호텔까지 걸어가도 위험한 일이 거의 없어 (워낙 법이 까다롭고 규제가 많은지라)


여자 혼자 해외여행 가기에도 좋은 나라가 아닌가 싶네요. 





(혼자 다녀도 남자분이든 여자분이든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어요~ ^^)


그리고 워낙 나라 자체가 작다보니 혼자서 유유자적 다니면서 편하게 관광하기에 참 좋죠.


간혹 너무 놀거리가 없어서 심심하다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혼자 가기엔 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홀로 여행지 추천 세 곳 알아봤습니다.


그 외에도 경주, 전주, 태국 방콕, 대만 등의 여행지가 순위에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혼자 여행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가고 싶었던 여행지도 중요하지만 혼자 다닐 때는 항상 주변을 경계하고 치안을 중요시하는게 제일인 것 같네요~^^


어디로 떠나든 본인의 안전을 중요시할때 비로소 최고로 즐거운 나홀로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