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ST 10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최강자들 BEST 5!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 명품백만큼 남자분들에게는 차 다음으로 중요한 명품이 있는데요,

 

바로 손목시계입니다. ㅎㅎㅎ 여자분들보다는 남자분들이 참 좋아들하시죠.


그런데 요새는 여자분들도 예물 가방대신 예물 시계를 할만큼 가방보다 시계에 더 신경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탑오브탑을 정리해봤습니다.





1. 파텍필립


처음에 시..못 시절에 이게 뭔 브랜드..? 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는데,


시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아연실색할만한 이야기죠.ㅋㅋ


파텍필립이라면 손목시계 브랜드계의 롤스로이스라고 해야할까요.


정말 명품 중의 명품입니다. 시계 계급도로 치면 최상위층에 속한다고 해야겠죠.







차이코프스키나 아인슈타인 등 위인전에서 볼법한 위인들이 애용했다고 알려져있을 정도로


역사도 깊고 박물관까지 따로 있는.. 그런 브랜드입니다.


가격대야 뭐, 일천만원은 족히 넘구요. 간혹 셀럽들이 찬 파텍필립 중에 몇 억을 호가하는 제품도 상당수더군요





2. 오데마 피게


이 브랜드 역시 까르띠에나 몽블랑같은 브랜드만 익숙하게 들어오신 분들에게는 생소하실듯...ㅋㅋ


하지만 뭔가 넘사벽 급이라고나 할까요.. (까르띠에 몽블랑 비하는 아닙니다;;;)


오데마 피게만의 팔각 디자인은 대표적인 마스코트이기도 하죠.


아마 디자인을 보시면 '아 이거구나!' 하실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3. 피아제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그래도 많이 알려진 듯한? 한국인들에게 좀 유명하죠.


가장 얇고 섬세하게 시계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유명하기도 하죠.


확실히 다른 브랜드에 비해 클래식하고 분위기 있다고 해야할까,


뭔가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서 여성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고급 보석 브랜드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4. 바쉐론 콘스탄틴


이름마저 멋스러운. 어쩐지 왕실의 느낌이 풍기는ㅋㅋ


그런 브랜드입니다.


프랑스 브랜드구요, 1755년부터 역사가 시작됐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장인이 만드는 시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땀 한 땀 실제로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드는 공정이 가히 예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가격대도 거의 집 한 칸 가격이... ㅎㄷㄷ





5. 브뢰게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마지막, 브뢰게입니다.


역시 프랑스 브랜드군요.


스위스 브랜드만 유명한줄 알았더니 프랑스제도 제법 있네요.


브뢰게에서 제작한 제일 비싼 시계가 우리나라 돈으로 350억원....이라는..


할 말을 잃었습니다 --;;;; 처음에 35억인줄 알고 1차 식겁했으나,


350억이라 실어증에 걸림.... ㅋㅋㅋ 다른 세상 이야기로군요.... 주륵..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탑5 를 알아봤는데요,


이 밖에도 들어보지 못한 다양한 브랜드가 있었네요.


의외로 많이 알려진 로렉스, 오메가, 몽블랑, 까르띠에, 불가리 등은 10위권 밖으로







앞서 말한 명품시계들에 비해서는 약간 떨어졌네요.


물론 가격대는 절대 무시할만한 가격대가 아닙니다만 ;;;;


5 안에 든 최강자들이 제작 공정 자체가 워낙 까다롭고 섬세하다보니,


시계에 있어서는 살짝 밀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도 버킷리스트 하나가 추가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