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여성 향수 베스트5 궁금하시면 클릭!

저도 향에 참 민감한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좋은 향을 맡으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까지 ^^


남자들은 여자보다 시각적인 것 뿐만 아니라 향에도 더 예민하고 민감하다고 해요. 모든 감각이 여자보다 도드라지나봐요.


그래서 준비해본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 향수 베스트5 ! 여자 향수 선물 고민되시는 분들도 참고해보세요. ^^






1. 랑방 에 끌라드 아르페쥬


그만 보고 싶다.... 할 정도로 ㅋㅋㅋ 언제나 탑 순위에 랭킹되는 에 끌라드 아르페쥬.


이쯤되면 국민향수라고 할만한데요?


올리브영 향수 판매순위도 1위를 차지할 정도라고 합니다.


은은한 복숭아향과 달큰한 과일향이 과하지 않고 부드럽게 나는 편이라, 잔향도 참 좋아요.


어린 여학생들에겐 정말 잘 어울리는 향이므로~ 20대 여자 향수 추천!!!






2. 페레가모 인칸토 참


이 향수는 앞서 소개한 에 끌라드 아르페쥬에 비하면 조금 더 달달.


첫 향은 파인애플 쥬스? 열대과일 쥬스같은 상큼달달한 느낌이 팍~~


그래서 달달한 향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향이 뭉근-해지면서 훨씬 부드럽고 여성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꽃향기도 느껴지구요. 너무 많이만 뿌리지 않으면 향수 같지 않고 꼭 달콤한 향의 바디로션 같은 느낌도 있어서


나잇대 어린 사람들이 쓰기에도 나쁘지 않네요.



3.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


여성 향수 베스트5 신흥강자, 러브스펠입니다.


원래는 바디로션과 바디미스트로 유명했는데 요새는 향수도 나오나봐요.


일명 "죠스바" 향수로도 유명하죠.ㅎㅎㅎ 달달한 죠스바 포도냄새가 확~


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가끔 기분전환용으로만 뿌릴 정도로 엄청시리 달달하고 아이들 장난감에서 나는 향기랄까, 


약간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그렇게 남자들이 열이면 열 좋아라하는....ㅋㅋㅋ


그래서 여자분들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었어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성 향수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봅니다!


4. 샤넬 NO.5


가히 역사적인 향수인 샤넬 넘버5입니다.


호박색의 향수에 흰 바탕 까만 글씨의 간결한 라벨링이 넘버5의 마스코트죠.


샤넬이면 뭐 여자 향수 브랜드 중에서는 가장 유명하기도 하구요. 역사도 깊은 최고의 브랜드죠. 


향은 확실히 30대 이후 여성에게 어울릴만한 우아하고 성숙한 향입니다.


자스민 향같은 묵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꽃향이 엄청 무겁게 깔려있어요.


학생들이 뿌리면 "풉" 하는 소리가 절로 날 만큼... 연륜이 느껴지는 향.


최근에는 샤넬 넘버5 Leau 라고 좀 더 순화된(?) 버젼의 넘버5 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매장에서 한 번 시향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5. 클로에 우먼 


이 향수도 길에서 10명 중 3,4명에게서 날법한 흔한 향!


그렇지만 그만큼 향이 너무 좋다보니 많이들 쓰실거에요.


한 동안 올리브영가면 클로에 우먼 테스터만 매일 바닥나 있었다는....ㅋㅋㅋ





비누향 향수로도 유명한데요, 장미분냄새라고 해야할까. 뭔가 굉장히 여성스러운 파우더향이 나요.


그런데 그게 너무 화장품 냄새같이 머리아프지도 않고, 샴푸냄새 같기도 하구요.


왜들 많이 쓰는지 알겠더라구요. ^^ 요즘에는 클로에에서 출시된 다른 향수들에 살짝 밀린 것 같기도 하지만, 여전히 여성 향수 베스트죠.







여성 향수 베스트5 알아봤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순위가 조금씩 변동사항은 있겠죠?  ^^


그럼에도 불구하고 10여년째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스트 향수들, 참 대단하네요-


이 외에도 겐조 플라워, 랑콤 미라클, 제니퍼로페즈 글로우바이제이로 등 역시 항상 상위권에 랭킹되는 여성 향수입니다.


제 포스팅이 참고가 되셨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