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4월 봄 축제 가볼만한 곳 2017년 추천!

어느새 집 앞 목련도 하얀 꽃망울을 팡팡! 터뜨리네요~~


목련뿐만아니라 볕이 잘드는 곳에는 벚꽃도 벌써 피었더라구요.


이런.... 더 늦기 전에 빨리 4월 국내 여행지도 찾아보고 꽃놀이도 가고, 봄 축제도 즐겨야겠어요!!


4월 봄 축제 가볼만한 곳 어디를 가는게 좋을지 알아볼까요?







1. 에버랜드 튤립축제


1992년부터 매 해마다 개최되어 어느덧 25주년을 맞은 에버랜드 튤립축제입니다.


2017년 3월 16일부터 시작해서 4월 23일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2. 제주 유채꽃축제


제주도 유채꽃은 봄만 되면 장관을 이루기로 정말 유명하죠!


4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는 서귀포 조랑말체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제주도에는 사실 유채꽃 명소가 제법 있어서 축제기간을 놓쳐도 유채꽃 보기는 어렵지 않아요 ^^





3. 이천 백사 산수유꽃축제


봄에 피는 노란 꽃이 참 많네요. 개나리, 유채꽃, 산수유까지! ^^


4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천 백사 산수유꽃 축제는 이천시 도립리, 경사리, 송말리 일대에서 열린답니다.


4. 신안 튤립축제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이은 두번째 튤립축제네요~


둘 중에 좀 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듯?ㅎㅎ


신안 튤립축제는 4월 7일부터 16일까지 신안튤립공원에서 열립니다.





5. 고려산 진달래축제


강화도 고려산이 진달래가 예쁘게 피기로 워낙 유명합니다.


저도 가봤지만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올해도 또 가고싶네요.


4월 봄 축제 가볼만한 곳으로 강추합니다. 


고려산 진달래축제는 4월 12일부터 23일까지입니다.





6. 태안 세계 튤립축제


꺄~~ 튤립축제가 참 많네요?ㅎㅎㅎ


4월이 튤립이 예쁜 달인가봅니다. ^^


태안 세계 튤립축제는 4월 13일부터 5월 10일까지로 제법 넉넉하구요.


장소는 태안군 남면 네이쳐월드입니다.


7.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봄꽃축제


워낙 예쁜 꽃들과 나무들이 많아서 언제가도 즐거워지는 곳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봄꽃축제는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입니다.





8. 고양 국제 꽃 박람회


아직 못가봤지만 정말 언젠가 꼭 가보고 싶은곳!


다녀오신 분들 사진 보면 너무 예쁘더라구요~~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꽃 박람회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입니다. ^^


9. 군포 철쭉축제


꽃분홍색이 너무 예쁜 철쭉입니다. ^^


군포 철쭉축제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군포시 철쭉공원, 철쭉동산, 시민체육광장,


문화예술회관, 노차로드 등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10. 비슬산 참꽃문화제


4월 22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비슬산 참꽃문화제입니다.


대구 달성군 비슬산 자연휴양림 안에서 열리구요,


유서깊고 고즈넉한 사찰과 문화유적지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아름다운 봄날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4월 봄 축제 가볼만한 곳 정리해봤습니다.







4월만해도 정~말 갈만한 곳이 많군요. 축제가 많아 4월 국내 여행 하기에도 선택지가 많네요. 


대부분의 축제가 역시나 꽃 축제입니다. ^^


이렇게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계절도 봄뿐이잖아요.


이 시기에 정말 재밌게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도 이번 주말을 이용해서 봄꽃 축제 다녀오세요~ ^^